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

[SONY NEX-F3] 화이트 구매기

by Euntori 2012. 7. 26.
반응형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니 NEX-F3 흰둥이를 손에 넣었습니다 ^-^

손예진카메라로도 불리는 넥삼이죠. 화이트는 인터넷에도 물량이 거의 없어요....... 여기저기 다뒤져도ㅜ

지난주에 오늘 화이트 물량이 풀린다고 하는소리를 듣고 검색했는데,, 빠른분들은 아침부터 구매해서 인터넷은 거의 또다시 품절상태고,, 8월에 입고된다는 문구도 많이 있더라구요..

한 2주 눈팅만하다가 8월까지 기다리자니 인내심이 바닥날듯해서 결국 오프라인에서 구경이나 할까 하고 퇴근후에 하이마트에갔습니다. 하이마트에는 물량이 없다고... ㅜㅜ

 

 

쨌든, 근처에 전자랜드갔더니 다행히도 물량이 있어서 고민조금 해주다가 질렀습니다. 전자랜드가서 화이트로 진열되있는게 없길래 혹시나하고 직원분께 물어봤더니, 직접 와서 구매하실분들을 위해서 빼놨다고하더라구요. 오늘 딱 2개들어왔다고.. 전화상으로는 많이들 문의하셨지만 확실한것도아니고 하니 직접 구매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감춰(?)놨다고 하더라구요^^ 휴 불행인건지(빼도박도못하고 지름) 다행인건지....ㅎㅎㅎㅎㅎ

화이트 구매하고싶으신 분들은 혹시 모르니 발품팔아보세요~ 건질지도몰라요^^

원래 더블킷을 생각하고있었는데 아쉽게도 번들렌즈킷(18-55mm)밖에 없더라구요. 다음주 휴가가기도 하고,, 하루빨리 NEX-F3을 손에넣고싶은 마음이 갑자기 솟아나서 질렀습니다. 인터넷에서는 화이트는 얄밉게 추가금액 막 붙여서 비싸더라구요. 어차피 물량도 없으면서 -ㅅ-;; 기분나빴는데, 오프라인은 추가금액이없으니 저렴하게 샀다는생각드네요^^ 무엇보다도 오늘 바로 제손안에 들어왔기에 돈이 아깝다는생각이안들었네요.

 

 

 

추천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NEX-F3 개봉기나 바디사진은 많이 보셨을테니 NEX-F3으로 촬영한 사진들을 올릴게요~

바디사진 간지나게 찍을 카메라가 없어서라고 말은 못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직원분이 이것저것 챙겨주신거예요^^ 처음엔 그냥 메모리4G랑 가방이 기본으로 나간다는 말씀만하셔서 기대도 안하고 시무룩해있었는데, 서류작성하면서 기다리니까 돌아다니시면서 이것저것 가져오시더니, 액정필름도 붙여주시구 UV필터도 껴주시고, 매장나가는길에 삼각대까지 꺼내서 주셨어요. 횡재한느낌? ^^

 

 

아래 144적힌 박스가 삼각대예요~ AP TMK144모델이네요~ 음 이 삼각대는 가볍진않습니다.. 튼튼한것같아요^^

차가있으면 가지고다닐텐데.. 차있는 남자친구라도..

이사진은 NEX-F3으로 촬영한 무보정사진입니다.

 

 

 

 

가방이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  깔끔하니 갖고다니기 완전 좋을듯!  NEX-F3으로 촬영한 무보정사진입니다.

 

 

 

 

 

저희집 강아지인데, 새물건만 갖고오면 관심가지고 냄새맡느라구 자꾸 달려와서..ㅎㅎ

카메라 테스트하는데 자꾸 렌즈앞에서 킁킁거리길래 찍어봤어요. 막 박스 뒤적뒤적한 흔적이 뒤에 보이네요 ㅜㅜ

[인텔리전트 자동]모드로 찍었는데 자동으로 아웃포커싱이 되네요.

NEX-F3으로 촬영한 무보정 사진입니다.

 

 

 

 

 

하이마트 직원분이 아웃포커싱 약하다고했는데,, 음 다른기종은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아웃포커싱이 저는 그리 중요하지 않아서...(아직까지는..) 이정도만 되도 만족이네요~ㅎㅎ;;

피사체와 카메라 거리는 가까우면서, 뒷배경 거리가 멀수록 아웃포커싱 효과가 크답니다.

 

 

 

 

강아지에게 "빵야" 했더니 이렇게 뒤집어누워서 꼬리흔드는 모습이예요.

NEX-F3으로 촬영한 무보정사진입니다. 조금 어두운곳에서 찍었더니 맨위에 사진보단 어둡네요^^

 

 

 

 

NEX-F3으로 촬영한 무보정사진입니다.

 

 

덧붙이자면,, 하이마트 직원분이 SONY기종들이 실내에서 붉게나온다고 말씀하셨는데, 살짝 붉기는하지만 그부분도 다행히 조절 가능하더라구요. 촬영모드일때 조작휠에 가운데 큼직한 버튼 (확대버튼) 누르면 세번째에 색상조정하는부분이있어요. 윗쪽으로 갈수록 노랗거나 붉은빛이 돌고, 아랫쪽은 푸른빛으로 차가운 빛이 돌아요. 약간 푸른빛으로 했더니 붉은색감 잡히는부분을 한번에 해결할수있었습니다. NEX-F3 기능이 정말 많아서 차근차근 다 공부하시면 멋진사진 찍으실 수 있을것같아요^^ 만지면서 정말 사길 잘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재미있는 기능도 많았습니다-

 

약간 아쉬운점이 있다면.. 저는 제품 만져보기전에 액정이 터치도 되는줄 알았어요........ 사진확대할때 아직도 버튼꾹꾹눌러서 확대하는게 어색해서 화면 한번씩 터치하곤합니다.^^; 나중에 나오는 모델은 터치액정도 달고 나오겠졍.. ㅜ 흑.. 그래도 지금은 최고로 만족합니다 후후 ^^

 

 

 

 

 

 

 

 

반응형

'개인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22.08.31
[코인네스트] 전세계 14위랭크 기념 이벤트  (0) 2017.11.30
[캐논 EOS M3] M3로 담은 일상  (0) 2016.05.20
오렌즈  (0) 2014.12.30
[NEX-F3] 넥삼이 촬영기  (0) 2012.08.02

댓글